워싱턴지역 한인교회 협의회 주최 인터페이스 세미나 열려

 장규석. Sep. 20, 2024


선교적 교회의 큰 그림을 함께 그리는 인터페이스(Interface) 세미나가 워싱턴지역 한인교회 협의회(회장 박엘리사) 주최로, 리빙교회(곽재경 담임목사)에서 지난 7월 22일 월요일에 열렸다. 33명의 참가자들과 5명의 조력자들이 함께 한 이번 세미나는 오전 9시 부터 오후 5시까지 하나님 백성의 선교와 선교적 교회를 함께 나누고 토론했다.

인터페이스 세미나는 현재 112개국에서 35개 언어로  카이로스 코스를 진행하고 있는  Simply Mobilizing  International이 선교 리더들을 위한 안내 프로그램으로 개발된 세미나이다. 성경적, 역사적, 전략적 관점에서 선교적 교회가 왜 존재해야 하는지를 나누고 '선교적인 교회', '하나님과 함께 선교하는 교회'는 어떤 모습이 되어야 하는지 함께 생각하게 하는 워크숍 방식으로 진행되었다. 
1과 ‘선교, 성경, 하나님의 백성’을 소개하고 진행한 김대영 목사(휄로쉽교회, MD)는 인터페이스 세미나가 선교적 교회의 그림을 그리는데 큰 도움을 주어 휍로쉽교회의 모든 셀그룹 리더들이 참여하도록 했던 프로그램이라고 말하고, 선교는 규모에 상관없이 성취해야 할 하나님의 명령이라고 말했다. 리빙교회 박경화 사모는 선교하시는 하나님이 선교적교회를 세우기 원하신다는 것을 다시 한번 리마인드 해주었다고 세미나 후기를 밝혔다.

한편 이날 지역교회 목회자 부부와 선교리더들을 격려하기 위해 방문한 콜린 (Colleen B. Di Raddo, Ph.D) 내셔널 디렉터는  Simply Mobilizing 사역을 통해 선교하는 교회의 비전을 나누며 모든 세대가 함께 하나님 어린양 보좌 앞에서 열방과 함께 예배하는 날을 꿈꾸고 실천하자고 도전했다. 
Simply Mobilizing USA는 케리비안 지역과 조지아 공화국에 카이로스 훈련을 열고 선교동원에 힘쓰고 있으며, 다음 세대를 위한 청소년 선교교육과 어린이 선교교육을 실시 하고 있다. 

박엘리사 교회 협의회 회장은 열린문 장로교회 선교위원회의 후원으로 선교적 교회를 향한 세미나가 열리게 되어서 감사하며 연합 사역으로 선교의 기회가 많아지기를 바란다고 소감을 말했다.
인터페이스 세미나와 카이로스 훈련, 청소년 및 어린이 선교훈련 문의는 SM USA 한어권 코디네이터, 장규석 선교사에게 하면 된다. 

장규석 선교사: 469-826-4420 / kairosforallnations@gmail.com

인터페이스 소개 영상

수련회 프로그램으로서의 인터페이스 세미나

카이로스 훈련 소개 영상 한국어 자막

카이로스 코스 보도 MD,VA

카이로스 코스 보도 CA

메릴랜드 지역 교회 카이로스 훈련 소개 

[마나24TV] 하나님의 선교에 초대합니다- 장규석 장경진 동원선교사 

[GBC 아침마당] ‘SM 사역과 카이로스 훈련’- 장규석 장경진 선교사 (GPUSA)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워싱턴 지역에 이는 선교훈련의 물결